쿠팡은 오는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설 명절을 앞두고 계속되는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약 2만 종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인기 있는 명절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2025 설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 ▲원데이 특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2025 설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명절 인기 대표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 ▲연휴 즐기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달 15일부터 20일까지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를 열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스파, LG생활건강, 셀렉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을 보다 자세히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시 한정 추가 할인,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의 라이브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20일 저녁 7시에는 ‘동원 참치 O-12호+ 쇼핑백 선물세트’ 라이브를 1시간 진행한다. 라이브 진행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진국사골곰탕과 침환향 세트를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 2~3개의 명절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특별한 구매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도 있다. 동원, 청청원, CJ 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총 38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쿠팡 관계자는 “푸른 뱀의 해, 2025년 설을 앞두고 여유롭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풍요롭고 여유로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