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강태영 은행장이 지난 23일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소재 고객행복센터에 방문해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는 비상근무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콜센터 운영 현황과 상담 시스템을 점검했다. 특히 설 연휴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철저한 준비와 신속한 대응을 당부했다.
강 행장은 "고객행복센터는 고객신뢰와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전선에 있다"며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의 금융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의 금융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비상근무 체제를 운영한다. 금융사고 예방과 긴급 상황 대응을 위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