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가 유현주 프로(두산건설)와 함께한 2025 SS 컬렉션 ‘Fashion On The Fairway’ 화보를 공개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40만 팔로워를 지닌 패셔니스타 유현주 프로의 감각적인 화보를 통해, 여성 골퍼들을 사로 잡을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디자인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2025 SS 컬렉션은 골프와 패션의 조화로움에 더욱 포커스를 맞췄으며, 제품의 모든 라인에서 핏과 소재를 한층 고급화해 탁월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라운드에 가장 중요한 최적의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상 속 삶과 스포츠를 즐기는 세련된 골퍼들을 위한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를 지향한 골프 룩을 제안한다.
일반 골프 웨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또한 이번 SS 시즌의 특징이다.
베이지와 아이보리, 블랙 기본 컬러 외에 시즌 포인트 컬러로 옐로우, 민트, 코랄 등의 이탈리아 디저트들의 컬러를 가미했으며, 이 활력 넘치는 컬러들은 여성용 셋업 아이템에 적용되어 필드 위 시선을 사로잡을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시에나 도시의 이미지와 건축, 자연과 휴양지에서 영감 받은 다양한 패턴 디자인을 통해 더 시에나 라이프만의 아이덴티티인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이탈리아 감성을 한껏 표현했다.
특히 이번 SS 시즌에는 시에나 도시의 풍경을 담은 빅 패턴을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 했고, 이를 통해 세련된 절제미를 살린 골프 웨어와 여유롭고 럭셔리한 리조트 웨어 두 가지 감성 함께 선보인다.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 유현주 프로가 제안하는 더 시에나 라이프 2025 SS 뉴 컬렉션 화보는 오는 2월 21일 더 시에나 라이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관계자는 “다음 시즌에는 유현주 프로와의 협업 라인을 통해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더 시에나 CC 제주 내 매장과 5개의 백화점 매장 이외에도, 2월말 신라호텔 서울점과 신세계 사우스시티점 등 추가 매장을 오픈한다. 나아가 제주의 더 시에나 리조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골프 웨어를 넘어선 ‘골프 라이프’를 아우르는 새로운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더 시에나 라이프는 이번 2025 SS 시즌부터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를 포함하여 골프 패션의 핫 아이콘 유현주 프로까지 앰버서더로 영입하여, 페어 웨이와 일상을 아우르는 다양한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더 시에나 라이프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서울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인천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1층 플래그십 스토어,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점,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