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4월 24일 이용자 초청 행사 연다


입력 2025.04.09 17:06 수정 2025.04.09 17:06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넷마블 사옥서 개최…게스트로 비비 초청

사전 빌드 시연 및 개발진 토크 세션 마련

넷마블이 오는 24일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이용자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4월 24일 열리는 프리뷰 데이는 게임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신작을 소개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넷마블 사옥 지타워 2층 컨벤션홀에서 진행한다. 스페셜 게스트 비비 초청과 함께 사전 빌드 시연, 개발진과 함께하는 토크 세션 등 여러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6일 자정 전까지 프리뷰 데이 특설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17일 개별 안내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즈에서 '추억 길드 소환 이벤트'도 연다. 원작에서 소환하고 싶은 추억의 길드를 게시글, 댓글로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프리뷰 데이 초청권을 제공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