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원스토어, 게임업계 '상생 성장 캠페인' 진행…광고·마케팅 지원


입력 2025.04.17 09:14 수정 2025.04.17 09:15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원스토어가 게임업계 활력 회복을 돕는 '상생 성장 캠페인'을 연중 진행한다.ⓒ원스토어

앱마켓 원스토어는 게임업계 활력 회복을 돕는 '상생 성장 캠페인'을 연중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침체된 게임 시장을 활성화하고 앱마켓과 개발사간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원스토어는 캠페인의 첫 지원 대상으로 출시 후 원스토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게임 타이틀 10개를 선정했다. 컴투스의 'MLB 9이닝스 25', 엠게임의 '귀혼M 등을 대상으로 싱글탭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싱글탭은 앱마켓을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클릭으로 게임과 앱을 설치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다. 광고를 클릭하면 앱마켓으로 이동해 직접 버튼을 눌러야만 앱을 설치할 수 있었던 일반적인 광고 동선 대비 이용자 이탈을 최소화하고 설치율을 높일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원스토어는 선정한 타이틀의 마케팅 활동도 돕는다. 이날 하루동안 선정작 10종에서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액의 3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박태영 원스토어 대표는 "침체된 게임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게임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개발사와의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