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최현석 셰프 레스토랑 초청 '가족 행복찾기' 이벤트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에 고객 230명 초청
추첨 후 50명에게 어벤져스 피규어 선물
비씨카드가 유명 레스토랑에 고객을 초청하는 등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18일까지 '가족 행복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초청 △영화 '어벤져스' 캐릭터 피규어 경품 제공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 경품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에 신용·체크카드를 20만원 이상 사용후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우선 탑 시크릿 레시피(TOP Secret Recipe)는 인기 요리경연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홍석천(마이첼시)과, 최현석(엘본 더 테이블), 미카엘(젤렌)가 운영 중인 레스토랑 3곳에 비씨카드 고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다.
비씨카드는 3회차에 걸쳐 총 23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각 식당의 대표음식을 맛볼 수 있는 미각체험은 물론 셰프들이 직접 고객에게 음식의 레시피를 설명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키덜트(Kidult)를 위한 피규어,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씨카드는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의 고객에게 영화 어벤져스 인기 캐릭터(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 피규어와 케익 교환권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대형 피규어(5명) △중형 피규어(45명) △케익 교환권 3만원권 (100명) 등의 경품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18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22일 홈페이지 공지와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공지된다.
이외에도 5월10일까지 가족카드를 사용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오는 5월21일과 22일에 공연되는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켓은 1인 2매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5월15일 비씨카드 홈페이지 공지와 SMS를 통해 공지된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 행복을 꽃피우는데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훈훈하면서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씨카드는 △빨간날(매주 일요일과 공휴일) 2~3개월 무이자 할부 △일요일마다 문화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빨간날엔 BC'를 벌이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