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교통안전공단,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플랫폼 'TS배움터' 개방


입력 2021.04.01 10:05 수정 2021.04.01 10:08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통합 플랫폼 개요.ⓒ교통안전공단

한국교통안전공단이 1일부터 온라인 교통안전교육 통합 플랫폼 'TS배움터'를 개방한다고 밝혔다.


TS배움터는 운수종사자, 교통안전담당자 교육 등 공단에서 시행하는 교통안전교육을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축한 학습관리시스템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집합교육 제한, 감염위험 등 외부환경에 대응하고 사용자 교육편의와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구축됐다.


그간 집합교육으로 진행됐던 ▲교통안전담당자 신규·보수교육 ▲교통약자 서비스 종사자 교육 등 8개 교육과정을 우선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로 지원한다.


온라인 교통안전교육은 TS배움터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교육내용, 수료기준, 과목 등 교육정보와 본인의 수강내역 등 학습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권용복 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TS배움터를 통해 다양한 교통안전 분야의 종사자 등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편리하게 교통안전교육을 수강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교육의 품질을 향상하고 이용자들의 교육편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황보준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