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순둥이 물티슈, KF94 소형 마스크 출시


입력 2022.02.08 08:45 수정 2022.02.08 08:45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호수의나라수오미

자연 생분해 물티슈 선도 기업 호수의나라수오미가 순둥이 KF94 소형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한 마스크는 국내에서 제작, 생산한 제품으로 안심 4중 구조 원단 설계로 외부 먼지와 침방울 등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또, 숨쉬기 편한 2D 새부리형 디자인과 밀착 코지지대와 고탄력 이어밴드를 적용했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국내서 본격 확산되며 하루 3만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오며 시민들의 불안함은 커지고 있다.


여기에 봄 개학 시즌이 다가오며 학부모들과 육아 가정에서는 아이들의 감염을 막기 위해 애쓰는 중이다.


시중에 많은 마스크가 나왔지만 영유아, 어린이들 전용 마스크가 많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수오미 측은 영유아와 어린이들 얼굴에 잘 맞는 전용 소형 마스크를 준비, 출시했다.


수오미가 출시한 순둥이 KF94 소형 마스크는 108 X 127 mm 사이즈로 어린이 얼굴라인에 맞춰 착용감이 편안하고 좋다.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제품으로 숨쉬기 편한 2D 새부리형 디자인과 4중 구조 필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완벽 밀착 코지지대와 고탄력 이어밴드를 장착해 인체공학적으로 편안하게 제작 됐다.


제품 포장도 우리 아이들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 되어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수오미 관계자는 “가족 모두가 더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국내에서 생산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며, “영유아 육아 가정이 코로나19와 오미크론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게 위생적이고 보다 안전한 제품을 계속해 개발 생산 할 것”이라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