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프레시지, 경복궁과 IP협업 ‘경복궁 양념 LA갈비’ 출시


입력 2023.09.18 09:40 수정 2023.09.18 09:4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프레시지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추석 명절(9월 29일)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의 협업한 ‘경복궁 양념 LA갈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한가위를 앞두고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은 물론, 연휴 간 가족과의 근사한 식사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전통 한식 맛집 ‘경복궁’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양념 LA갈비’ 간편식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와 여러 차례 협업을 진행해 온 ‘경복궁’과의 IP협업 제품으로, 지난 7월에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의 인기에 힘입어 추석을 맞이해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실제 ‘경복궁 삼계탕’은 누적 판매 3만 8천 개를 넘어설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경복궁 양념 LA갈비’는 좋은 육류만을 고집하는 경복궁의 노하우를 담아 마블링과 살코기가 조화로운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척갈비를 16~24시간 냉장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나주 배를 갈아 만든 퓨레와 국내산 양파 등 질 좋은 재료를 활용한 비법 소스에 푹 재워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이번 제품은 총 3.2kg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며, 한 팩당 400g 소용량 포장 제품 8팩으로 구성돼 조리와 보관의 편의성도 높였다.


프레시지 ‘경복궁 양념 LA갈비’는 9월 18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주문한 고객들은 추석 명절 전 배송 받을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퀄리티 있는 육류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한식 맛집 경복궁과 협업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프리미엄 맛집 브랜드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