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F 헤지스, 베트남 하노이에 9호점 매장 오픈


입력 2023.12.21 12:19 수정 2023.12.21 12:1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헤지스 베트남 장띠엔 백화점 매장.ⓒLF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에 베트남 9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은 하노이 시내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고급 백화점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베트남 상류층들을 위한 랜드마크로 알려져 있다. 최근 마에스트로 2호점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다.


장띠엔 백화점은 현지 고객 뿐 아니라 글로벌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백화점인 만큼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동남아부터 미국 및 유럽 등 전세계 글로벌 고객들에게 헤지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띠엔 백화점 3층에 약 102m2(약 31평) 규모로 오픈한 헤지스 베트남 9호점은 남성, 여성, 액세서리 라인 제품을 한데 모은 복합 매장이다. 브랜드 헤리지티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아이코닉 라인’을 앞세워 매장을 구성했고 특히 백화점 방문 고객들의 구매 패턴과 수요를 전략적으로 예측해 다채로운 컬러와 패션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배치했다.


LF는 2017년 베트남 첫 진출 이후 수년간 쌓아온 빅데이터를 통해 현지 호응도가 높은 헤지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들을 바탕으로 K-패션 트렌드와 시즌 이슈를 접목해 현지 맞춤 판매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코닉 라인을 따로 모은 아이코닉 존을 카운터 뒤편 메인 영역에 배치했다. 헤지스의 아이코닉 라인은 견고한 품질, 밝은 색감, 헤지스를 상징하는 로고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국내외에서 인기가 높다.


김상균 LF 대표이사 사장은 “헤지스는 뛰어난 제품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현지 시장에 각인시키며 베트남 시장에서 K-패션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며 “헤지스는 앞으로도 고급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적극 확장하며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적극적인 해외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