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마펌,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더마 코스메틱 부문 6년 연속 수상


입력 2024.01.10 13:57 수정 2024.01.10 13:5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식에서 (왼쪽부터)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저우위보 대표, 더마펌 한윤재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더마펌

더마펌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 전문가 평가 및 심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더마펌은 지난해 11월6일부터 19일까지 약 260만명의 중국 현지 소비자가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총 3가지 평가지표를 종합해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해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더마펌은 2018년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 후 차별화된 R&D역량을 토대로 피부 고민별 다양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약 3700평 규모의 더마펌 원주 공장에서소재 연구개발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관여하고, 품질 관리 또한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왕홍 마케팅, 이커머스 채널 활성화, 유통망 다각화 등 고객 접점,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한 중국 현지 밀착형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전개하며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를 통해 더마펌은 중국 내수 경기 둔화, C-뷰티의 약진 등 위축된 현지 상황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지난해 중국 상·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618쇼핑 축제’와 ‘광군제’ 기간에 각종 뷰티 카테고리 랭킹을 석권하며,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아울러 왓슨스, 산푸(SANFU) 백화점 등 총 68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주력 품목들을 입점시키며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한윤재 더마펌 대표는 “2019년 첫 수상 이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와 신뢰를 받으며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향한 더마펌의 진정성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