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고랜드 호텔, 봄과 함께하는 ‘춘천 나들이 패키지’ 출시


입력 2024.04.01 17:00 수정 2024.04.01 17:0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이 따스한 봄 시즌을 맞아 레고 테마룸 객실에서의 휴식과 낭만이 있는 강촌에서 아름다운 북한강 절경을 즐길 수 있는 레일바이크를 탑승할 수 있는 ‘춘천 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따스한 봄 레일바이크를 즐기는 ‘춘천 나들이 패키지’는 지난 3월 29일을 시작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 아름다운 북한강 절경을 즐길 수 있는 4인용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티켓 교환권 1매 ▲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레고 테마룸 객실 1박 ▲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최대 5명이 함께 즐기는 무료 조식 ▲ 투숙 기간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강촌의 북한강부터 춘천의 봄을 즐기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으며, 특히 김유정역 레일바이크는 서정적이면서 톡톡 튀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북월광장에서 각기 각색의 테마가 있는 터널과 아름다운 북한강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레일바이크 코스이자 인기 명소이다.


레일바이크 이용방법은 레고랜드 호텔 체크인 시 제공되는 레일바이크 교환권을 지참한 뒤, 김유정 레일바이크 고객센터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