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골프 보며 커피 마셔볼까’ 더벤티…KPGA 개막전 스폰서십 진행


입력 2024.04.12 15:19 수정 2024.04.13 07:20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11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춘천 라비에벨CC에서 열리는 2024 시즌 KPGA 개막전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는 디펜딩 챔피언 고군택 프로를 비롯해 박상현, 최승빈, 조우영, 허인회 등 총 144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올해 더벤티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서요섭 프로도 참가한다.


더벤티는 대회 기간 동안 대회 관계자들에게 더벤티 음료를 제공하고, 자사 커피 트럭 ‘벤티럭’을 운영, 음료를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암 참가자 및 관객들에게 더벤티 텀블러로 구성된 기프트를 제공하는 등 대회 참가자 및 관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올해 KPGA 첫 시작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가 후원하는 서요섭 프로가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팬들이 있는 현장에 달려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더벤티를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여길 수 있도록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