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도하늘, 웹드라마 '차곡차곡 사랑하고 있습니다' OST 참여


입력 2024.08.17 10:14 수정 2024.08.17 10:15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도하늘이 웹드라마 '차곡차곡 사랑하고 있습니다' OST에 참여했다.


도하늘은 17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웹드라마 '차곡차곡 사랑하고 있습니다' OST '음악 같아요'를 가창했다.


SF9의 다원, 권은빈 주연을 맡은 '차곡차곡 사랑하고 있습니다'는 군 복무, 취업 준비, 사회 초년생 등 MZ세대들이 마주하는 현실적인 연애와 고민을 사회생활에 필요한 금융 지식과 묶어 풀어낸 신개념 로맨스 웹드라마로, 청년, 군장병들의 금융 교육을 위해 우리은행과 EBS미디어가 공동 기획했다.


'음악 같아요'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도하늘의 섬세한 보컬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곡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어깨깡패가 참여했다.


도하늘은 "이번 작업은 드라마의 스토리와 감정선을 고려하며 노래를 녹여내는 데 집중했다"며 "많은 분들께 공감과 위로가 될 수 있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하늘은 '끓는 점'(Feat. Siwoo), '넷플릭스', 'Morning Call' 등 다양한 스타일과 이야기를 담은 곡을 발매하고 콘서트를 통해 음악팬들과 소통하며 꾸준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9월 중순 발매 예정인 신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