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카드, 춘식이달달체크카드 출시…NH포인트 최대 5% 적립


입력 2024.09.30 08:40 수정 2024.09.30 19:05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춘식이달달체크카드 이미지.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카카오와 협업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춘식이달달체크카드는 농협카드와 카카오의 3번째 협업 상품이다. 카드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활용했다. ▲농장 ▲농부 ▲고구마의 3가지 콘셉트로 고구마 농부 춘식이와 고구마 농장을 귀엽게 표현했다. 카드 신청 시 세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춘식이달달체크카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혜택도 뛰어나다. 결제 요일과 업종에 따라 0.5~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먼저 싱글 포인트(Single Point) 혜택으로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영역에서 주중 이용 시 0.5% NH포인트가 적립되고, 주말 이용 시에는 더블포인트(Double Point) 혜택으로 1% NH포인트가 적립된다.


트리플 포인트(Triple Point) 혜택은 요일과 상관없이 1.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교통 ▲해외 ▲자기계발(스포츠·어학시험 등) ▲서점 ▲공연·전시 ▲H&B(올리브영) 업종에서 결제하면 된다.


또한 보너스 포인트(Bonus Point)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 유료 구독서비스 결제 시 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혜택도 제공하는 등 쏠쏠한 혜택을 갖췄다.


Single, Double Point 혜택은 전월실적 20만원, Triple, Bonus Point 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받을 수 있다.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의 전월실적 조건은 50만원이다.


농협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스티커 증정 이벤트'와 '춘식이 달달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카드 앱이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까지 한정판 스티커(춘식이)를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춘식이달달체크카드' 보유 고객 중 50가족을 추첨해 춘식이달달캠핑(강원도 홍천)에 초청할 방침이다. 대상 카드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대상 카드 이용금액 10만원 당 응모권 1매를 추가로 부여한다.


춘식이달달체크카드의 월 통합 NH포인트 적립한도는 3만원이다. ▲전월실적 ▲적립한도 ▲카드발급 ▲이벤트 참여·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 홈페이지·농협카드 앱·NH pay)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춘식이의 귀여운 매력에다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가득 담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혜택을 모두 잡은 카드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