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시에라디자인,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 출시


입력 2024.10.16 13:39 수정 2024.10.16 13:3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시에라디자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은 본격적인 2024 가을·겨울 아웃도어 시즌을 겨냥한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테크니컬 아우터 시리즈는 다양한 지형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아웃도어 활동 목적으로 기획됐다. 특히 하이킹, 백패킹, 어반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시에라디자인만의 독보적 기어 기술력을 녹인 고기능성 테크놀로지 설계와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에서 주력제품 ‘하프돔 경량 구스다운’은 브랜드 상징 로고이자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 있는 하프돔을 형상화한 퀼팅 디테일이 눈에 띈다. 시에라디자인 고유의 독보적 퀼팅 기법을 사용한 하프돔 경량 구스다운은 나일론 10데니아의 초경량 원사를 사용해 무게를 최소화하고 활동성을 높였다.


‘드라이 다운 충전재’ 소재 특유의 물을 튕기는 발수 성질은 일반 다운 충전재보다 33% 더 빠르게 건조 및 10배 더 오래 건조함을 유지시켜 습한 환경에서도 열 효율성을 높이고 따뜻함을 오래 지속시킨다. 옆구리 쪽 측면에는 수분에 강한 네스트 충전재를 실타래 형태로 배치한 드라이 다운과 네스트 충전재의 하이브리드 설계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업그레이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스 코어 컴포트 자켓’ 역시 각 신체 부위별 온도 대응 특성에 맞춘 입체 패턴, 소재를 적용한 시에라디자인의 단열 기술 코어 컴포트 시스템으로 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보온성이 중요한 몸 판과 후드에는 폴라텍 알파 다이렉트 190을 적용해 보온이 필요할 때는 열을 가두고, 피부에 열이 과하게 발생할 때는 열을 방출해 체온을 조절해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