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구 '신월성 더하이브' 분양...역세권 입지와 인프라에 눈길


입력 2024.10.25 16:35 수정 2024.10.25 16:35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신월성 더하이브

경일건설이 조성하는 대구 대규모 프라임 오피스 및 상업시설 단지 '신월성 더하이브'가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대구 내 역세권 입지와 인프라 갖춘 프라임 오피스 및 상업시설로 주목 받고 있다.


프라임 오피스는 업무와 상업 밀집지역의 교통 편의성이 뛰어난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규모 편의시설을 갖춘 오피스를 의미한다.


'신월성 더하이브'는 풍부한 광역 교통 및 주변의 산업과 상업, 주거 인프라와 대규모 편의시설을 갖췄다.


또한 향후 개발 호재와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인해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현재 신월성 더하이브 프로젝트는 지하 기반 공사가 마무리되고 지상 건설이 진행되고 있는 단계이며, 내년 가을 입주가 목표다.


해당 단지는 남대구IC와 500m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성서산업단지와 같은 대규모 산업 지역이 자리잡고 있다.


지상 7층, 지하 2층 규모의 철골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총 130실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92실은 산업센터, 38실은 상가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실대지면적 23,495㎡, 연면적 16,329㎡, 건축면적 2,793㎡로 조성된다.


특히 이 건물은 월성지구, 성서산업단지 등 주요 지역과 1km 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법정 주차 대수를 약 300% 확보하여 주차 문제를 경감하였으며, 타워식 주차가 아닌 ALL지주식으로 주차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접견실과 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신월성 더하이브'는 중소기업은 물론 소규모 창업자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입주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호실 조합을 통해 맞춤형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이 건물은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 등 다양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입주하는 기업들에게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한편, 분양 홍보관은 대구 죽전네거리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푸짐한 상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