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바쁜 연말 시즌,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 더해줄 힐링푸드 제안


입력 2024.12.21 08:00 수정 2024.12.21 08:0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롯데네슬레코리아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새해를 준비하며 일과 일상이 모두 분주해지는 시기다.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것은 물론이며, 특히 직장인들은 지난 1년 동안의 업무 정리 및 신년 계획으로 더욱 정신없는 한 달을 보낸다.


이렇듯 바쁜 연말 일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줄 달콤한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날씨와 함께 유통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달콤한 맛으로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리는 커피나 디저트 제품은 물론, 포만감 높은 국민 간식까지, 다가오는 겨울철 ‘힐링푸드’를 추천한다.


◆ 달달함과 카페인이 동시에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즐기는 달콤한 커피 한 잔


현대인에게 커피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연말이면 유독 바빠지는 직장인에게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업무 시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특히, 나른해지기 쉬운 오후에는 낮아진 텐션을 끌어올릴 달콤한 커피가 절실해지기 마련이다.


네스카페는 지치기 쉬운 오후, ‘네스카페 수프리모 스테비아 커피믹스’ 한 잔으로 활력을 되찾고, 업무 효율을 높일 것을 제안한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함유해 기존 믹스커피의 달콤함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당류와 칼로리를 낮춰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평소 당 관리 등의 이유로 믹스 커피에 대한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식후 당 충전이 필요할 때 네스카페 수프리모 스테비아 커피믹스로 달콤한 오후를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 ‘이한치한’ 정신 번쩍 드는 시원함에 포만감까지 더한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간식이지만, 포만감을 주는 아이스제과류는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철에 수요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겨울철 나른한 오후에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한 입으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빙그레는 연말 겨울 감성을 담아 고구마 맛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샌드형 디저트 '빵또아 고구마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고구마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고소한 카스텔라와 쿠키가 씹히는 고구마 맛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빵또아 고구마 케이크’는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출출함을 달래고 에너지를 채우는 직장인 간식으로 제격이다.


◆ 겨울철 생각나는 국민 간식, 호호 불어먹는 달콤한 한 입


김이 모락모락 나는 호빵은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겨울철 국민 간식이다. 호호 불어가며 먹는 찐빵 한 입은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 가득한 힐링 간식이기도 하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정년이’와 협업해 복고풍 디자인을 적용한 ‘정년이 찐빵’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찐빵 5종은 ▲정년이 찐빵, ▲단팥호빵, ▲야채호빵, ▲옥수수호빵, ▲피자호빵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든든한 점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포만감을 자랑하며,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사무실에서도 언제든 쉽게 즐길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