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무신사 엠프티, 스탠드오일 단독 컬렉션 발매


입력 2025.04.04 09:02 수정 2025.04.04 09:02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무신사 엠프티, 스탠드오일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발매. ⓒ무신사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고감도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과 단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무신사 엠프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더 위켄드 에디트’를 주제로 특별한 주말을 위한 아이템을 위트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스탠드오일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레트로 디테일을 더한 ▲트윈링 버클백 ▲볼드 타이백 ▲스터드 레이스업 스니커즈 등 7종의 잡화 아이템을 무신사 엠프티 단독으로 발매한다.


그동안 무신사 엠프티는 ▲굼허 ▲앤더슨벨 ▲엠엠더블유디 ▲인세인개러지 등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해 독창적인 세계관을 보여줄 수 있는 단독 에디션을 선보여왔다.


스탠드오일은 지난해 1월 무신사 엠프티와 첫 협업 컬렉션으로 재킷백과 소라백을 출시했으며, 발매 일주일 만에 재킷백 일부 컬러가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스탠드오일은 데일리 백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입지를 넓혀온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2018년 론칭 이후 4년 만에 200억원 이상 매출을 기록할 만큼 빠르게 성장 중이며,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무신사 엠프티는 이번 스탠드오일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기간 무신사 엠프티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협업 컬렉션 전 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 프린지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협업 컬렉션 발매 팝업 당시 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절반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 단독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새로운 감성을 더한 스탠드오일의 가방과 슈즈 컬렉션을 무신사 엠프티에서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