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나가수3’ 김경호, 윤복희 ‘여러분’ 선곡…임재범에 도전장?


입력 2015.04.24 16:29 수정 2015.04.24 16:37        스팟뉴스팀
김경호 (MBC 방송 캡처)

김경호가 ‘가왕전 결승’ 개인 미션 곡으로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2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에서는 단 한 명의 가왕이 탄생하는 ‘가왕전 결승’이 펼쳐지는 가운데, 김경호가 ‘여러분’을 선곡하며 과감한 도전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경호는 가왕전 결승 무대를 앞두고 진행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천금 같은 기회를 다시 얻었고, 무한한 영광이다. 가수로서 할 수 있는 일을 다하고 싶다”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한 것에 대해 “오늘은 록커 김경호를 잊어 주십시오”라며 “제가 선택한 이 곡에 걸 맞는 목소리를 갖고 진정성 있게 노래하겠다”라고 결연한 각오를 밝혔다.

특히 김경호의 선곡을 두고 음악감상실은 후끈 달아올랐다. 이본은 “‘나가수1’에서 임재범씨가 이 곡을 불렀고 임재범의 ‘여러분’인가 착각을 부를 정도로 화제가 됐죠”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가왕 자리를 두고 숙명의 대결을 펼칠 박정현도 화들짝 놀라며 “아주 위험한 선곡이에요. 임재범의 ‘여러분’을 넘어서기는 쉽지 않을텐데“라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단 1회만을 남긴 ‘나가수3’의 가왕전 결승은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