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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3년 연속 유료방송 '최우수 콜센터' 선정


입력 2015.05.18 09:58 수정 2015.05.18 10:09        김영민 기자

고객 중심 현장서비스 실현 "시대 앞서가는 유료방송 거듭날 것"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왼쪽)과 김윤수 KT스카이라이프 부사장이 최우수 고객센터 선정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에서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 콜센터는 총점 93점을 받아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3년 연속 유료방송사업자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KT스카이라이프 콜센터 관계자는 “친절도 지표인 고객 맞이 태도와 상담 태도 항목에서 경쟁사를 크게 웃도는 점수를 받았다”며 “품질관리센터(QMC)’를 운영해 상담 품질을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한편, 상담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담 품질 균일화를 위해 힘쓴 게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조사 결과를 더욱 분발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김윤수 KT스카이라이프 부사장은 "다음달 위성 초고화질(UHD) 상용화를 앞둔 시점에서 1등이라는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내부적으로는 현장 아카데미와 고객 만족 교육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현장 서비스를 실현하고, 외부적으로는 한반도 전역에 고품격·고화질·다채널 UHD 방송을 송출해 시대를 앞서가는 유료방송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mosteven@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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