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남 통영 동호항 앞 바다에서 5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통영해양경찰서에 따르면 16일 오전 8시께 동호항에 정박한 선박들 사이 A씨가 의식을 잃은 채 떠 있는 것을 지나가던 행인이 발견해 신고했다.
소방당국과 해경이 A씨를 구조했으나, 이미 숨진 뒤였다.
해경은 A씨가 물에 빠진 경위를 조사 중이다. 더불어 정확한 사인을 알기 위해 부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북 군산 앞바다 어선 전복…구조된 선원 8명 중 3명 사망
선장 포함 내국인 2명·외국인 1명 숨져1600t급 대형 운반선과 충돌 가능성 조사
미코 출신 레이싱모델 신해리, 갑작스런 사망...팬들 애도 물결
미스코리아 출신 레이싱모델 신해리(본명 신화진)가 3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지난 14일 레이싱모델 조인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랑하는 우리 해리 가는 길 외롭지 않게 깊은 애도와 명복을 부탁드린다"며 신해리 부고 소식을 전했다.빈소는 서울 노원구 더조은요양병원장례식장 5호실에 마련됐으며 15일 발인이 엄수된다.신해리의 사망 원인이 심장마비라고 보도됐으나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신해리 소셜 계정에는 사망 3일 전까지도 게시물이 올라온 것으로 확인됐다. 신해리는 “요즘 살 빠지니까 얼굴 윤곽이...머리는 더 잘라야 하나,…
교통사고 사망자 30% 가을철 집중…버스 사고도 평소보다 많아
최근 3년간 교통사고 사망자 8202명 중 가을철 사망자는 2403명고속도로 교통사고 치사율 4.72명으로 가장 높아…안개도 주의해야
해운대서 60대 여성 피살…용의자, 오륙도 일대 투신 가능성
부산 해운대구의 한 아파트에서 60대 여성이 흉기로 피습당해 숨졌다.14일 오전 10시 30분쯤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아파트에서 60대 여성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숨진 여성의 몸엔 흉기에 찔린 상처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범행도구로 추정되는 흉기를 A씨 집 탁자 위에서 발견했다.경찰은 용의자로 지목된 남성이 "부산 오륙도 일대에서 투신한 것으로 보인다"라는 신고를 받고 수색 작업을 벌였다.경찰은 부산일보에 "현재로서는 투신이라고 확정 지을 순 없는 상황"이라며 "모든 가능성에 대해 수사를 벌이고 있는 단계"라고 …
평소 후원하던 여성BJ 성관계 중 목 졸라 살해한 40대男
검찰이 평소 후원하던 여성 BJ와 성관계를 맺다 질식사하게 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에게 징역 30년을 구형했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배성중) 심리로 진행된 재판에서 검찰은 살인 등 혐의를 받는 김씨(44)에게 징역 30년과 전자발찌 부착 명령 15년을 구형했다. 범인 도피 혐의로 같이 재판을 받은 전처 송씨에겐 징역 1년을 선고해 줄 것을 재판부에 요청했다.검찰은 "성관계를 하던 중 그만하란 말을 듣고도 멈추지 않고 행위를 이어가 피해자를 질식하게 한 점 등 범행이 중대하다"며 "과실로 피해…
"문다혜 음주사고 피해자, 합의 후에 '아프다' 진술…위험운전치상 적용 가능" [법조계에 물어보니 545]
한동훈에 응답한 윤 대통령…당내선 기대 반, 우려 반
[미국 대선 D-DAY] "선거 예측 결과, 마지막까지 50대 50"
금투세 시행→유예→폐지…정책 혼란에 증권사 매몰비용 ‘아쉬움’
몸매 적나라한 전신레깅스女…경복궁 출몰해 비난 받자 "차이 존중해야지"
지하철서 도끼 꺼낸 중학생들, 손가락 자르고 두개골 쪼갰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임기 24시간짜리 대통령제는 어떤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총량규제 대신 거시건전성 규제 기반 가계대출 대책 시급하다"
정기수 칼럼
김건희의 윤석열 '섭정', 판도라 상자 열렸다
EU의 전기차 상계관세 부과
'오복현' 금감원장이 풀어야 할 'N차방정식' [기자수첩-금융증권]
'아버지'를 넘어선 '데우스 엑스 마키나'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