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리테일, 초대형 쇼핑 축제 '어메이징 위크' 개최


입력 2021.06.14 14:28 수정 2021.06.14 14:2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여름을 맞아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총동원 해 준비한 ‘놀라움이 끝이 없는 쇼핑 축제’ 어메이징 위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과 전국의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등 도심형 아울렛에서 전개하는 어메이징 위크는 200여개의 패션 브랜드부터 여름 필수 계절 가전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최대 9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어메이징 위크는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플랫폼 이랜드몰에서 그 시작을 알린다. 이랜드몰에서는 오프라인 아울렛보다 2일 앞선 이날부터 9일간, ‘반값쿠폰’, ‘득템 상품’, ‘어메이징 이득딜’ 등으로 구성된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던하우스 등의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득템 상품은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에어팟 프로,치킨,피자,케이크 등의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40%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동시에 다채로운 기획전으로 구성한 ‘어메이징 이득딜’은 매일 20개의 새로운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최대 90%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는 어메이징 이득딜 대표 상품은 메종키츠네, 아미, 위닉스 제습기 등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온 가족이 합리적으로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초특급 행사”라며 “온〮오프라인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이랜드와 함께 행복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기원한다”고 밀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