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어반자카파 조현아, 남산서 교통사고…"큰 부상 없어, 튼튼한 차 타세요"


입력 2022.12.19 16:39 수정 2022.12.19 16:40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남산 1호터널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조현아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인의 교통사고 소식을 알리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조현아 SNS

조현아는 해당 사고에 대해 "며칠 전, 스케줄로 이동중에 남산 1호 터널에서 사고가 났었다. 앞차의 급정거로 인해 매니저가 재빠르게 브레이크를 밟았다. 너무 급정거라서 당연히 앞차를 들이받았을거라고 생각하고 정말 말도 안되게 거짓말 처럼 차가 멈춰줘서 앞차와 충돌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었다"라며 "하지만 뒷차량이 저희가 탑승한 트래버스 차량과 충돌을 피하진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 다행히도 모든 탑승자들은 큰 부상 없이 차량만 파손된 상황으로 보험처리하며 서로의 건강을 기원하며 귀가했다"면서 "룸미러로 지켜본 바로는 큰 사고라 당연히 차량 자체에 큰 손상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믿을 수 없이 깨끗했다 게다가 충돌시 반동도 느끼지 못 할 정도로 차가 튼튼하더군요"라고 말했다. 더불어 "여러분 자동차 사고는 갑자기 일어나고, 예상할 수 없습니다. 튼튼한 차 타세요"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조현아는 2009년 어반자카파로 데뷔했으며, 지난 7월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를 통해 그룹 WSG워너비로 활동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