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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에서 ‘비오템 옴므’ 팝업 진행


입력 2023.08.22 10:49 수정 2023.08.22 10:49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1~7월 전체 뷰티 매출 전년 대비 10% 증가

‘그루밍족’ 증가로 남성 뷰티 매출은 20% 늘어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비오템 옴므’와 손잡고 남성 전용 뷰티 팝업 스토어를 열고 ‘그루밍족’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남성 뷰티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패션과 미용을 아끼지 않는 남성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이 재조명되고 있다.


글로벌 시장 조사 전문기관 커스텀 마켓 인사이트(Custom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2030년 전 세계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약 1100억 달러로, 2021년의 550억달러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올해 1~7월 전체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10% 증가한 가운데, 남성 뷰티 매출은 럭셔리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같은 기간 20% 신장하며 더욱 큰 증가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8월26일부터 9월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비오템 옴므’ 팝업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비오템 옴므’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남성 전용 라인으로, 우리나라에서 ‘비오템’이 아닌 남성들만을 위한 ‘비오템 옴므’ 팝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진정한 ‘그루밍족’들을 위한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유명 바버샵 ‘빌리켓’, ‘슬림독’과 ‘그루밍 바’를 운영해, 헤어라인 및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와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쉐이팅&스킨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그루밍 쇼(8/26~27, 9/2~3)’와 ‘스타일링 클래스(8/.27)’도 진행한다.


그 외에도 전문 기기를 활용해 개인별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피부 컨설팅’ 서비스도 선보인다.


팝업을 더욱 즐겁게 해줄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의 취향을 고려해 팝업 내 골프 퍼팅 게임을 설치하고, 홀인원에 성공한 고객들에게는 ‘골프공 3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와 상관없이 다 사용한 스킨케어 제품의 공병을 가지고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비오템 옴므’의 앰배서더 박보검 배우의 포토카드 4종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지금까지 뷰티 팝업은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이번 ‘비오템 옴므’를 시작으로 남성들을 위한 팝업도 다양하게 진행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여성뿐 아니라, 남성 고객들의 수요도 적극적으로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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