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김민영
◇동아에스티
▲사장 정재훈
▲상무 ETC사업본부장 김윤경
▲상무보 ETC 사업본부 종합병원사업부장 조상욱
▲상무 해외사업부장 류경영
▲상무보 준법경영실장 겸 법무팀장 홍경표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북한의 한 고급중학교(고등학교) 학생들이 목욕탕에서 집단 성관계를 갖고, 마약까지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북한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18일 데일리NK 보도에 따르면 함경남도 소식통은 지난 2일 함흥시의 한 고급중학교 2학년 남학생 3명과 여학생 3명이 함께 목욕탕에 들어가 성관계를 가진 사건이 알려져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통상 남녀가 함께 목욕탕에 들어갈 수 없으나 학생들은 목욕탕 책임자에게 정식 이용료 외에 70달러(약 9만6000원)를 더 주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목욕탕을 통째로 빌려 썼다.목욕…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서울에 위치한 한 건물 내 계단을 오르던 여성이 갑자기 바지를 벗고 소변을 본 뒤 도망가는 장면이 공개됐다.20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의 한 건물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제보자 A씨는 이날 아침에 출근하다가 미용실 바로 아래쪽 계단에 소변의 흔적을 발견했다.이를 수상히 여긴 A씨는 CCTV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한 젊은 여성이 계단을 오르다 소변을 본 후 그대로 도망가는 장면이 담겼기 때문이다.A씨가 공개한 CCTV 영상을 보면 흰색 상의와 청바지를 입은 여성이 지난 19일 밤 11시쯤 건물 계단을 급히…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경북 포항에서 택시 운전을 하던 70대 기사가 승객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해 코가 부러지고 피범벅이 된 사건이 발생했다.70대 택시기사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8시쯤 포항시 북구의 한 도로에서 50대 남성 승객에게 폭행을 당했다.A씨의 아들이라고 밝힌 B씨는 해당 사연을 상세히 알렸다. 당시 택시 조수석에 탑승한 승객은 20분쯤 뒤 목적지에 도착하자 "너 손님한테 맞아본 적 있냐"며 시비를 걸었다고 한다.A씨가 승객에게 "그런 적 없다"고 말하며 요금 지불을 요청했으나 승객은 말을 무시한 채 좌석을 뒤로 젖히고 눈을 감았다고. 이…
한동훈 "이태원 음모론? 민주당은 '청담동' 전당력 동원 정치공세하던데…"
28일 부산 유엔기념공원 참배 직후 발언"이태원 관련 대통령실 입장문 신뢰한다민주당, 1년반 넘게 뭣하다 덥썩 무느냐청담동 술자리 의혹도 대표까지 나선 당"
"저렇게 예쁜데 왜…" 아동학대 女교사 공개되자 난리났다
아동학대 혐의를 받는 일본 보육 교사의 신상과 얼굴이 공개되자 심상치 않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27일 일본 후지 뉴스 네트워크(FNN)의 보도에 따르면 도쿄 세타가야구의 인가 보육원에서 원생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는 등 폭행을 가한 혐의로 지난 25일 보육 교사 사쿠마 세이라(26)가 체포됐다.사쿠마는 지난 5월 두 차례에 걸쳐 자신이 근무 중인 보육원에 다니는 남자아이의 몸이 휘청거릴 정도로 세게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거나 손을 거칠게 당겨 일어서게 하는 등 폭행을 가한 혐의를 받는다.피해 아동의 부모가 아들의 손에 멍이 든 것을 발견…
국민의힘 "민주당, 예산마저도 '이재명 방탄'…민생예산 1원도 반영 안 돼"
평양 방문한 러 국방 "北과 군사 협력 활발히 확대"
서울 송파구 빌라서 70대 부부와 50대 아들 숨진 채 발견
"신내림 굿 비용 내놔"…무속신앙 빠져 전 남편 살해 40대 무기징역
롯데호텔월드서 외벽작업하던 하청노동자 추락사
JMS 정명석 추가 기소…검찰 "또 다른 여신도 8명에 성범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세 남녀의 숨겨진 욕망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한동훈, 게시판 논란 멈춰야 하는 3가지 이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이 그 입으로 정치의 정도를 설파하다니!
민주당은 부산을 진짜 '노인과 바다'로 만들 셈인가 [기자수첩-정치]
정부·국회 합심해 방통위 합의제 기구 만들어야 [기자수첩-산업IT]
법정에 선 이재용과 이재명의 '말'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