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MLB키즈, 한글날 기념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 출시


입력 2024.10.04 14:59 수정 2024.10.04 14:5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MLB키즈

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다가오는 10월9일 한글날을 맞이해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메이저리그 각 팀의 이름을 한글로 표현한 로고를 새긴 모습이 돋보인다. 볼캡의 포인트가 되는 LA다저스, 미네소타 트윈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등 각 팀의 로고는 저마다 색상과 디자인 특징을 그대로 살려 한글과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볼캡 윗부분의 볼륨감 있는 한글 자수는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내며 사이드에는 오리지널 로고를 넣어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한다. 내구성이 탄탄한 트윌 코튼 소재가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형태감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두상에 맞게 사이즈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이지 버클 형태의 뒷고리는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MLB키즈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은 야구를 좋아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올가을 온가족이 함께 유니크한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