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FOCUS] ‘대리인간’ 고보결 “작품 주제가 공감되면 끌린다”


입력 2021.03.25 14:23 수정 2021.03.25 14:23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배우 고보결이 작품과 배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4월 14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대리인간’에 출연하는 고보결은 싱글즈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대리인간’을 선택한 것에 대해 “작품을 선정할 때 전체 스토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말하고자 하는 주제가 공감이 되고 재미있으면 저절로 마음이 끌린다. ‘대리인간’은 우선 소재부터 참신했다”고 전했다.


독립영화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로 데뷔해 왜 학창 시절부터 쭉 배우의 길을 걷고 싶었다는 그녀는 “되도록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나. 액션 연기도 꼭 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다”라며 말했다.


싱글즈 측은 “자연스럽고 편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 배우 고보결은 캐주얼한 데님 패션부터 박시한 오버사이즈 수트까지 근사하게 소화하며 트렌디한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매 순간 모델 못지않은 표정과 포즈를 선보인 그녀는 무심한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눈빛으로 남녀불문 모두를 매료시키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인생 화보를 탄생시켰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