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항공부터 숙박·즐길거리까지" 티몬 단독 특가딜로 준비하는 겨울 제주여행


입력 2024.01.05 08:59 수정 2024.01.05 09:0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 강화

힐링 제주여행 위한 단독 특가딜 엄선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티몬

본격적인 겨울 제주여행 시즌이 찾아왔다. 제주도는 빼어난 자연경관은 물론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어 언제 가도 선물 같은 추억을 안겨주는 곳이다. 새해의 시작을 함께할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제주는 어떨까?


티몬이 상시 운영 중인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을 강화하고 겨울 제주여행 준비를 돕는다.


제주 날씨를 알려주는 줄리는 전문MD들이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한 나들이 코스 추천, 스타일링 팁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기획전이다.


▲항공권 ▲숙박 ▲렌터카 ▲입장권·레저·액티비티는 기본, ▲프리미엄 숙소 ▲실내·야외 갈 곳 추천 ▲감귤체험 등으로 세분화해 특색 있는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티몬은 오는 8일까지 ‘제주항공’ 편도 항공권을 최대 6% 즉시 할인가에 판매하고 여기에 전용 5000원 할인쿠폰, 카드사(NH농협카드) 5% 할인 등 선착순 혜택을 전한다.


탑승 일정은 이달 중순부터 3월 중순까지로 겨울은 물론 이른 봄 여행까지 여유롭게 계획 가능하다.


또 ▲김포↔제주 외에도 ▲청주 ▲부산 ▲대구 ▲광주↔제주 노선까지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기 숙소로 꼽히는 5성급 ‘에코랜드 호텔’은 곶자왈 내에 있어 머무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가치를 한층 높여준다. 호텔을 둘러싼 푸르른 호수 역시 겨울 제주의 정취를 더해준다.


티몬에서 이달 7일까지 단독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12% 즉시 할인에 디럭스 트윈 기준 추가 인원(최대 2인) 비용 무료, 14시 얼리 체크인 등 티몬 고객을 위한 혜택까지 풍성하다.


객실 상품은 ▲룸온리(디럭스 트윈 가든뷰) 1박 ▲룸온리와 동일한 구성에 2인 조식까지 포함된 패키지가 있다.


투숙객 전용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사계절 온수풀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수영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에코랜드 테마파크’도 50% 할인가에 입장 가능하다.

티몬 투어패스 카멜리아힐.ⓒ티몬

제주여행의 고민을 덜어주는 가성비 아이템이 있다.


모바일 바코드 하나로 정해진 시간 내 관광지·맛집·액티비티 등 핫플레이스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제주투어패스’다. 셀 수 없이 많은 명소들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방문할 수 있어 투어패스가 제안하는 코스를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알찬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겨울 추천 코스로 ▲핀란드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무민랜드제주’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 겨울 이색 프로그램으로 빠질 수 없는 ▲‘가을동화 감귤밭’ 감귤따기 체험 등이 있는데, 티몬에서 오는 6일까지 단독 특가(24시간 1인권 기준)에 판매한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