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헤지스골프가 2025년을 ‘제품력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성도를 높인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주제는 ‘헤지스, 클래스를 완성하다(Hazzys Makes Class)’로, 골프웨어를 단순한 스포츠 의류를 넘어 스타일과 태도를 완성하는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안한다.
‘젠틀맨과 젠틀레이디의 엘리트 스포츠 스타일’을 핵심 콘셉트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태도와 품격을 갖춘 새로운 골프웨어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컬렉션은 ▲영브릿(YOUNG BRIT, 브리티쉬의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 ▲프리미엄 스포츠 컬쳐(PREMIUM SPORTS CULTURE, 고급 스포츠 문화) ▲바이브런트(VIBRANT,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 총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된다.
영 브릿은 전통적인 브리티시(영국풍)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군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젊은 분위기를 선사하는 컬렉션이다.
타탄 체크, 케이블 패턴 등 영국풍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재적소에 활용한 피케 셔츠, 헤리티지 체크 니트, 트윌 팬츠 등이 주요 제품이다.
프리미엄 스포츠 컬쳐는 퍼포먼스를 고려한 기술적 완성도에 세련된 디자인 감각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프리미엄 테크니컬 폴로 셔츠, 몸판과 소매에 다른 소재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니트, 경량 테일러드 팬츠 등이 있다.
바이브런트는 골프의 역동성과 에너지를 반영한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으로, 세련된 색상과 대담한 패턴을 내세운다. 새로운 H로고를 활용한 화려한 패턴 니트, 컬러 블록 폴로 티셔츠, 액티브핏 플리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다.
소재도 다양화했다. 봄 제품에는 입체적인 조직감이 돋보이는 자카드와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저지 원단, 부드러운 나일론 스트레치 원단을 중점적으로 사용했다.
또한 여름 아이템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리넨라이크, 구김이 적고 옷이 달라붙지 않는 수입 냉감 소재 등을 활용했다.
LF 헤지스골프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스타일, 소재와 컬러까지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헤지스골프가 지향하는 품격 있는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골프웨어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시대에 맞는 감각과 기술력을 더해 필드 위 ‘클래스를 만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