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중국 실험실이 만들었다"…백악관, 홈페이지에 게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다는 주장이 백악관 공식 홈페이지에 실렸다.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워싱턴포스트(WP)는 백악관이 18일(현지시간) 홈페이지에 '실험실 유출'이라는 제목 아래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중국의 실험실에서 만들어졌다는 내용을 게재했다고 보도했다.백악관은 2020년 팬데믹을 일으킨 바이러스가 야생동물에서 인간으로 전염된 것이 아니라면서 우한 바이러스연구소(WIV)를 바이러스 유출지로 지목했다.WIV는 바이러스의 돌연변이를 연구했고, 소속 연구자들이 2019년 가을부터 코로나와 유사한 바이러스…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각종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돈가스 전문점 연돈 사장이 자신과 백 대표를 둘러싼 의혹에 입을 열었다.연돈 사장 김응서 씨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백 대표님과 저의 관계에 관해 이상한 소문이 많아 글을 올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김 씨는 "2021년 매출 대비 이익이 현저히 낮다는 글을 봤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라며 "그렇다고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상황도 아니어서 내가 속상한 적도 없었다"라고 언급했다.이어 "그 후 백 대표님 도움으로 큰 매장으로 이전했고,…

[데일리 헬스] '12kg 감량' 홍윤화, 건강 레시피 공개…"빵 포기 못해, '이것' 버거 만들어 먹어"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 시작 후 현재까지 12kg 감량에 성공했다.16일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는 "패티부터 마요네즈까지 직접 만든 윤화표 두툼 새우버거ㅣ'덜' 찌는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이날 홍윤화는 "더욱 건강해지고 있는 홍윤화다"라며 "오늘 기준으로 총 12kg이 빠졌다. 찐 게 많으니까 잘 빠지는 걸 수도 있는데 지금부터가 시작이다"라고 말했다. 홍윤화는 앞서 "수많은 다이어트 시도했는데 모든 다이어트가 실제로 다 빠진다. 결혼 전에는 30kg 뺐다"면서 "그때는 빼는 게 문제인 줄 알았는…

연재

D-포토 더보기

이재명, 국방과학연구소 방문

10

더불어민주당 제21대 대선 경선 충청권 합동연설회

15

더불어민주당 제21대 대선 경선 후보자 TV토론회

5

국민의힘 대선 1차 경선 후보자 비전대회

16

SBS 금토드라마 '귀궁' 제작발표회

20

무더기 상정되는 '내란·명태균 특검법' 등 재의의 건

5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 음주운전·불법숙박업 1심 벌금 1500만원 선고

5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

15

국민의힘 대선 제1차 경선 토론회 미디어데이

13

스탠드오일 슈즈 팝업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