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기존 팀명인 비스트(BEAST)로 신곡을 내놓는다.
하이라이트는 16일 오후 6시 팀명 비스트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롬 리얼 투 서리얼’(From Real to Surreal)의 선공개곡 ‘없는 엔딩’을 발매한다.
‘없는 엔딩’은 하이라이트가 비스트라는 이름으로는 앨범을 내는 건, 지난 2016년 발매한 정규앨범 ‘하이라이트’(Highlight) 이후 9년여 만이다. 지난해 ‘비스트’ 상표권 사용 합의 소식을 전한 하이라이트는 이달 미니 6집 컴백에 앞서 수록곡 ‘없는 엔딩’을 비스트 팀명으로 정식 발매하는 뜻깊은 행보에 나선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하이라이트는 이번 ‘없는 엔딩’을 통해 비스트로서 추억을 새롭게 이어가며, 변함없는 탄탄한 음악성과 함께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할 예정”이라며 “이들의 특별하고도 유의미한 행보가 하이라이트와 오랜 팬들이 지나온 값진 시간을 되새기고, 단단한 유대감을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라이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발라드곡 ‘없는 엔딩’은 지나간 인연을 영화 엔딩에 빗댄 곡으로, 이별의 결말에 대한 후회와 지난 추억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녹여낸다.
해당 곡이 실린 하이라이트의 미니 6집 ‘폼 리얼 투 서리얼’은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